A/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SUPPORT - 홈일렉


SUPPORT

SUPPORT

뒤로가기
제목

A/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7-12-20 00:59:37

조회 10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사용자 과실이 아닐 경우에 한하여 제품 구매 후 1년 간 무상 A/S 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홈페이지 하단의 전화번호나 메일로 A/S를 접수하시면 제품을 수거하여 수리 후 배송해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